한국미라클피플사 기업개요 및 현황

한국미라클피플사 기업 개요 -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친환경 세제 기업
- 2004년 8월 친환경 세제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되어 2014년 5월 법인 전환, 동년 6월 포괄양수도계약에 의해 현상호로 변경하였으며 2019년 10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함.
- 자사브랜드로 은나노스텝, 닥터오렌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 내수판매비중이 86.2%로 내수중심 기업임.
- 프리미엄, 명품 포지셔닝을 위한 탑스텝을 백화점 및 이마트 PK마켓에 입점하는 등 유통채널 다변화를 꾀하며, 미국, 중국 동남아 등 18개 국에 수출하고 있음.
한국미라클피플사 기업정보
- CEO - 이호경
- 상장일 - 2019-10-28
- 업종 - 은나노스텝, 닥터오렌지 등
- 유형 - 기타 화학제품 제조업
- 종목코드 - 331660
- 홈페이지 - http://www.kmpc.co.kr
한국미라클피플사 공시정보
다음은 한국미라클피플사의 최근 공시현황 정보 입니다.
날짜 | 공시내용 |
2020-10-07 | (주)한국미라클피플사 유동성 공급계약의 변경 |
2020-10-07 | (주)한국미라클피플사 지정자문인 선임계약의 체결 |
2020-10-07 | (주)한국미라클피플사 지정자문인 선임계약의 해지 |
2020-10-06 | (주)한국미라클피플사 기업설명회(IR) 개최 결과 |
2020-09-29 | (주)한국미라클피플사 기업설명회(IR) 개최 |
2020-08-13 | (주)한국미라클피플사 기업현황보고서 |
2020-03-30 | (주)한국미라클피플사 정기주주총회 결과 |
2020-03-23 | (주)한국미라클피플사 (정정)감사보고서 제출 |
한국미라클피플사 연혁정보
다음은 한국미라클피플사의 연혁 정보 입니다.
날짜 | 연혁내용 |
2019-10-00 | 제2공장 가동(포천) |
2019-05-00 | 탑스텝 세탁세제 출시 |
2018-09-00 |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대상(은나노스텝) |
2018-08-00 | 한국품질만족도 1위 친환경부분(은나노스텝)다용도 세제 |
2018-06-00 | 일자리우수기업 인증(경기도) |
2018-05-00 | 중소기업대상 수상(서울신문사사장) |
2017-10-00 | 유망중소기업선정 (경기도) |
2017-09-00 | “은나노스텝”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선정 |
한국미라클피플사 투자 정보(2020-12-05 기준)
다음은 한국미라클피플사 기업의 현재 투자 정보 내역 입니다.
상장주식 | undefined | 액면가 | undefined |
자본금 | undefined | 결산월 | undefined |
현재가 | 거래량 | ||
전일대비 | 전일대비 | ||
등락률 | 거래대금 | ||
시가 | PBR | ||
고가 | PER | ||
저가 | EPS | ||
전일종가 | 시가총액 | ||
52주최고 | 외인보유 | ||
52주최저 | 외인비율 |
한국미라클피플사 거래원별 투자현황 TOP 5
다음은 거래원별 투자 매수 매도 내역입니다.
매수상위 | 수량 | 매도상위 | 수량 |
외국인 합계 | 외국인 합계 |
한국미라클피플사 외국인 비율 투자동향
날짜 | 종가 금액 | 전일대비 | 외국인 매매 | 기관 매매 |
한국미라클피플사 차트현황
아래의 이미지는 현재 한국미라클피플사 주가의 차트를 나타낸 것 입니다. 단기, 중기, 장기적인 차트이며 투자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한국미라클피플사 주가의 금일 고가는 원이며, 저가는 원 이고 등락률은 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투자에 참고 바랍니다
한국미라클피플사 1일 주가

한국미라클피플사 3일 주가

한국미라클피플사 180일 주가

한국미라클피플사 1년 주가

한국미라클피플사 3년 주가

한국미라클피플사 5년 주가

한국미라클피플사 10년 주가

한국미라클피플사 일봉

한국미라클피플사 주봉

한국미라클피플사 월봉

한국미라클피플사 주가 전망 투자 의견
- 홈쇼핑 판매 부진으로 실적저하 및 적자전환
- 친환경세제 시장의 경쟁과열화로 은나노스텝 등의 홈쇼핑 판매 부진, 수출 감소 등에 따 전년대비 매출액 감소하였음.
- 공장신설에 따른 효율성 향상에도 원재료 가격인상으로 원가 부담 늘었으며, 공격적 마케팅으로 인한 판관비 증가로 전년대비 영업이익은 적자전환하였음.
-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소비심리 부진에도 개인위생 관리 및 청결에 대한 관심고조로 주방, 의류 세제 판매는 꾸준할 전망이나, 오프라인 판매 축소 등으로 외형규모는 위축될 듯.
댓글